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친구는 아나콘다 작성시간 26.06.05 일베 아직있나요?
-
작성자오빠좀더김숙희 작성시간 26.06.05 와~ 저중에 하는게 하나도 없네~ 오직 이종~!
-
작성자빵구난내복 작성시간 26.06.05 난 이종만 하는데...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작성시간 26.06.05 상위 커뮤들 죄다 이종이랑 반대성향들입니다
현실이 그래요 -
작성자따끈따끈한정회원 작성시간 26.06.05 이러니 찍찍이들이 창궐하는구나...
가장 진취적이고 변화지향적이고 도전적이어야 할 것들이 지들 골수 빨대 꽂아 쪽쪽 빠는 연가시같은 기득권들 숙주나 돼서 같이 빨아주고 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