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KBO 현재 순위 (용병 보유 한도)

작성자조운자룡|작성시간26.06.05|조회수9,843 목록 댓글 16


이미지 출처: 스탯티즈



이미지 출처: 크보박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메리크리스마스 | 작성시간 26.06.05 맨날 붕붕 휘두르고 볼질이나 하는 선수들 생각해보니 이게 나을듯
  • 작성자박보영내꺼♥ | 작성시간 26.06.05 지금도 선발투수 2~3명은 용병인데 더 늘린다? 이런식으면 류현진 김광현 양현종 이런 선수 못나옴.
  • 답댓글 작성자순봉이 | 작성시간 26.06.05 스트라이크도 제대로 못던져 넣는 다수의 프로보다는.... 치열한 경쟁뚫고 올라올만큼 제대로 던지는 소수의 선수들이 더 알차다고 생각합니다.
    "돈을 받고 뛰는.... 프로선수" 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농덕이 | 작성시간 26.06.05 안우진 한명빼고 이미 안나온지 10년도 훌쩍 넘었죠 오히려 변화가 필요한 시점이에요
  • 작성자鷄肋(닥삐다구) | 작성시간 26.06.05 일본이나 미국보면 더 늘리는게 맞습니다.
    미국은 제한이 아예 없고, 일본도 보유 제한은 없고, 경기 당일 출전은 4명만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