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사자성어 시험 본 어린이들.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5|조회수24,326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책이나바라 | 작성시간 26.06.05 토사구탱 구탱이형 보고싶네
  • 작성자곰바우 | 작성시간 26.06.05 애들인척하는 어른이 답쓴느낌 ㅋㅋ
  • 작성자서프장 | 작성시간 26.06.05 동상이몽이 아니라 표리부동 아닌가?
  • 작성자낭만라이더 | 작성시간 26.06.05 초1 첫째딸이 학교에서 사자성어 배워왔다길래 배운거 한개만 말해보랬더니.. 마지노선..
    학교를 옮겨야하나..
  • 작성자쇼팽장군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