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전설의뽀빠이 작성시간 26.06.05 뻥뚫린 풍경과 전망보고
서향집에 살아본적 있는데
오후에 정말 더워 죽을것 같았어요
더불어 벽쪽에 곰팡이도 많이 생겨요
그전하고 그이후는 남향집만 살았는데
정말 모든것 필요없고 남향집이 최곱니다.
일단 환기와 채광이 행복지수 높여줍니다
이게 당연한줄 알았는데
다른 방향집에 가보면 벌써 조명으로만 실내가 침침하고 답답함 -
작성자불안지유불 작성시간 26.06.05 지하살다가 23층 오니 그냥 천국임
-
작성자인생 한방일까 두방일까 작성시간 26.06.05 탑층 남향사는데 만족도가 장난아님~
-
작성자Sydjudo 작성시간 26.06.05 남반구에선 북향이죠 ㅎㅎㅎ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작성시간 26.06.05 집 채광 무진장 중요
정서적으로 완전히 달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