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불러배 작성시간 26.06.05 국회의원 이 @@@들아 고향으로 가서 고향을 서울처럼 살고 싶게 만들면 되잖아 이 @@@들아 고향 싫어??
-
작성자백빽이불여일링 작성시간 26.06.05 청학동이 없네
-
작성자절제의 미학 계영배 작성시간 26.06.05 라떼는 부산 기준 대신동 근방 1학군이 무~줐는데
-
작성자살려는드릴께 작성시간 26.06.05 주안 정문학원(구 한샘)왜 없냐
-
작성자27xx 작성시간 26.06.05 목동 출신에 결혼하고 잠시 강남 살았다 다시 아이 둘 낳으며 목동으로 컴백했는데, 저래서 동네가 사고가 없고 조용하고 큰 이슈가 없는지 어떤지 모르겠으나 치안은 좋아서 좋습니다. 반면에.. 네 좀.. 빡센 부모들 많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