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캡틴따거가 알려주는 딤섬

작성자듀얼아로마|작성시간26.06.05|조회수10,786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IVISION | 작성시간 26.06.05 중국가서 먹어봤는데 음식이 너무 안맞음 ㅜ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조니워커블루 | 작성시간 26.06.05 점도덕 저는 여기서 먹은것들 다 맛있어서 아침마다 가서 먹었네요 ㅎㅎ 특히 홍미창은 최고였어요!
  • 작성자살라딘군 | 작성시간 26.06.05 날씨가 더운지방이라 가볍게 여러번 먹는 문화가 발달해서 그렇습니다 저녁을 재대로 먹는다는 느낌이죠
  • 작성자평양박치기 | 작성시간 26.06.05 비비고왕교자. 샤오롱바오. 중국길거리 부추만두

    이 세개가 최고임.
  • 작성자빙빙판 | 작성시간 26.06.05 저의 얇은지식으로 옛날에는 아침 저녁만 끼니 해결을 하고 그 중간에 점심은 건너뛰었다고...그래서 마음의 점을 찍다라는 의미라 어디서 들었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