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칫솔이 너무 많아 작성시간 26.06.05 보통 딜러가 계약서 금액만 남기고 적으라고하고 차키 가지고 안주죠.
-
작성자beckham7 작성시간 26.06.05 지가팔때는 무사고에 좋은차라고 9천 부를듯
-
작성자떡치기 대장 작성시간 26.06.05 보끼 밖에 안보이네
-
작성자im 초찐따 작성시간 26.06.05 글쓴이가 대처를 잘하신거고 보통 딜러가 계약금 먼저주는 이유는 차량 후려치다가 판매자가 못판다고 하면 계약금을 빌미로 호구잡을려고 하는겁니다. 계약금 두배로 물던지 후려쳐서 팔던지 하라는거죠. 근데 지들이 역으로 당할줄은 몰랐던거죠
-
작성자ThomasMore 작성시간 26.06.06 이런게 많아서 면허 따고 1달도 안 돼 새 차 샀네요. 전자제품, 자동차 같은거 중고 안 삽니다. 아차하면 머리 아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