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중고차 파는데 들어온 계약금 안 줘도 되지?.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5|조회수4,801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칫솔이 너무 많아 | 작성시간 26.06.05 보통 딜러가 계약서 금액만 남기고 적으라고하고 차키 가지고 안주죠.
  • 작성자beckham7 | 작성시간 26.06.05 지가팔때는 무사고에 좋은차라고 9천 부를듯
  • 작성자떡치기 대장 | 작성시간 26.06.05 보끼 밖에 안보이네
  • 작성자im 초찐따 | 작성시간 26.06.05 글쓴이가 대처를 잘하신거고 보통 딜러가 계약금 먼저주는 이유는 차량 후려치다가 판매자가 못판다고 하면 계약금을 빌미로 호구잡을려고 하는겁니다. 계약금 두배로 물던지 후려쳐서 팔던지 하라는거죠. 근데 지들이 역으로 당할줄은 몰랐던거죠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06 이런게 많아서 면허 따고 1달도 안 돼 새 차 샀네요. 전자제품, 자동차 같은거 중고 안 삽니다. 아차하면 머리 아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