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척추의사가 권장하는 모니터 높이

작성자구구크러스터보|작성시간26.06.05|조회수3,991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딸랑구바보ㅋ | 작성시간 26.06.05 오~ 지금 따라서 해보는데 확실히 목에 부담이 없네요~ 근데 저렇게 절대 안할듯... 야동도 못보고...카톡도 공개되고 ㅋㅋㅋㅋ지킬게 더 많을듯
  • 작성자김극혐 | 작성시간 26.06.05 +서서 저렇게 보는게 좋죠
  • 작성자네발자동차 | 작성시간 26.06.05 제가 이걸로 효과 봤습니다.
    강추
  • 작성자장재김 | 작성시간 26.06.05 저도 목디스크 비슷하게와서
    모니터 높게 했더니 통증이 없어짐

    목디스크 무서움
    허리보다 훨씬 고통스러움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06 모니터 암 사야하겠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