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울한오늘 작성시간 26.06.05 여기는 바디수트 게시물입니다. 설거지 따위 보이지도 않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블러스 유 작성시간 26.06.05 실제로 우리처럼 세제를 직접묻힌 수세미로 닦고 흐르는 물로 닦아도 세제는 남는다고 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김극혐 작성시간 26.06.05 마블러스 유 사실 세제 희석한 물에 담궈놨다가 헹구는게 맞긴해요ㅋㅋ
우리나라처럼 직접적으로 묻히는건 과한거 -
작성자떡치기 대장 작성시간 26.06.05 아 반바지는 에바지
나의 환상을 깨버리네 -
작성자건강한G 작성시간 26.06.05 뉴질랜드도 안헹굼 ㅋ 무지 놀람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