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콤한고양이 작성시간 26.06.05 식탐 있는 사람 먹는거보면
다른사람들 눈치 겁나 살핌.
'내가 너무 게걸스럽게 먹나? 많이 먹나?'
이런게 아니라
'아.. 쟤 겁나 빨리먹네. 내가 먹을게 얼마없네.. ' 이런 느낌.
하나라도 더 쳐먹을라고
눈치보면서 허겁지겁 입에 쑤셔넣는거 보면
진짜 정내미 다 떨어지죠..
-
답댓글 작성자털밑썸씽 작성시간 26.06.05 22222222
진짜 한마리 야생 짐승이랑 겸상하는 느낌 -
작성자한강신도시 작성시간 26.06.05 아는 형님이 진짜 사람 순하고 정말 착한데 식탐이 너무 심해서
두 가족 모여서 치킨이랑 피자 시켜 먹는데 치킨 두 마리중 혼자 닭다리 세개 집어 먹는거 보는데 이건 뭔가 싶더군요 -
작성자시노모리아오이 작성시간 26.06.05 한번 개지랄 하면 됨 반대로 수십번 해주던가
음식은 같이 먹는거지 남은거 주는게 아니 라는거 그게 가까운 사람이면 더욱더 -
작성자주포다 작성시간 26.06.05 같이 안먹으면 됨. 같이 먹게되면 철저하게 나눠서 먹으면 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