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남친 식탐은 못 고칠까요?.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5|조회수5,165 목록 댓글 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콤한고양이 | 작성시간 26.06.05 식탐 있는 사람 먹는거보면
    다른사람들 눈치 겁나 살핌.

    '내가 너무 게걸스럽게 먹나? 많이 먹나?'
    이런게 아니라

    '아.. 쟤 겁나 빨리먹네. 내가 먹을게 얼마없네.. ' 이런 느낌.

    하나라도 더 쳐먹을라고
    눈치보면서 허겁지겁 입에 쑤셔넣는거 보면
    진짜 정내미 다 떨어지죠..

  • 답댓글 작성자털밑썸씽 | 작성시간 26.06.05 22222222
    진짜 한마리 야생 짐승이랑 겸상하는 느낌
  • 작성자한강신도시 | 작성시간 26.06.05 아는 형님이 진짜 사람 순하고 정말 착한데 식탐이 너무 심해서
    두 가족 모여서 치킨이랑 피자 시켜 먹는데 치킨 두 마리중 혼자 닭다리 세개 집어 먹는거 보는데 이건 뭔가 싶더군요
  • 작성자시노모리아오이 | 작성시간 26.06.05 한번 개지랄 하면 됨 반대로 수십번 해주던가
    음식은 같이 먹는거지 남은거 주는게 아니 라는거 그게 가까운 사람이면 더욱더
  • 작성자주포다 | 작성시간 26.06.05 같이 안먹으면 됨. 같이 먹게되면 철저하게 나눠서 먹으면 되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