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왜곡은 일단 넘어간다 쳐도
작가나 감독이 정해놓은 세계관내에서 조차 말도
안되는 내용이
너무 많음 ..변우석 연기도 안어울림
총체적 난국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어나더day 작성시간 26.06.05 최악의 역사왜곡 드라마임. 실수가 아니라 의도 였으며 조선구마사 사태를 배우고 드라마 후반부에 왜곡 장면을 몰아넣은것도 최악
-
작성자흑화비 작성시간 26.06.05 첨 부터 ~ 시도도 안함
-
작성자인생은실전이다 작성시간 26.06.05 아예 보질 않음.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작성시간 26.06.05 언제까지 이런 허접한 가시네들 판타지를 봐야하는건지
-
작성자DeepMind 작성시간 26.06.06 드라마가 뭐같으니 재미도 없었지만 연기도 진짜 엉망으로 보였어요. 남주는 진짜 연기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