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처음 텔레비젼으로 본 월드컵은

작성자블랙마요네즈|작성시간26.06.05|조회수2,737 목록 댓글 2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임맛아보카도 | 작성시간 26.06.05 94 국딩때 학교에서 단체로 봄
  • 작성자I am groot | 작성시간 26.06.05 94가 본 기억은 있는데 잘은 안 나고 98년 이제 초딩의 자신감으로, 당시 축구 좀 제대로 보기 시작할때 쯤… 다리 각도 저런거 보면 별 차이 없는데 할만 안 하겠쏴 하며 초딩의 최고 일탈 밤 늦게 축구 보는데… 멕시코전 잠깐 좋았다 통통 다 털리고, 뭔 네덜란드는 생전 처음 오대영 개관광을 느껴보고.. 베르캄프 쟤 뭐냐, 저 머리 특이한 애는 고글을 쓰고 하네… 벨기에 전은 뭐 거의 죽기살기 똥꼬쇼로 무승부로 끝냈죠 ㅋㅋ 이임생 이 때 붕대 한번 감았다가 노후보장 나이써… 아이러니 하게도 02년 이후 위치상 가장 가까운 월드컵인데 제일 기대안되네요 요번엔…
  • 작성자Saturn | 작성시간 26.06.05 86, 월드컵을 기다리며 책가방 던지고 본 월드컵은 90부터.
  • 작성자이론빠삭 | 작성시간 26.06.05 94 서정원 2:2동점슛 아직조 기억남
  • 작성자아리스카야 | 작성시간 26.06.05 최순호 변병주 선수 나올 때가 언제였지..
    86인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