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2억 3,925만 달러
수비 구멍 공격 원툴
레이커스는 현재 팀 사정상 얘라도 잡아야 되는데 요구하는 돈이 너무 많음
레이커스는 리브스, 르브론 제임스, 루이 하치무라, 루크 케너드, 막시 클레버, 잭슨 헤이즈 FA 예정
에이튼, 스마트, 리브스는 26-27 시즌 후 플레이어 옵션 보유
리브스 놓치고 다른 선수 데려오려면 팀 로스터 완전히 갈아 엎어야 하는 상황
우승팀의 2옵션이 저정도 돈을 받는데 수비 안되는 공격 원툴이라 오버페이임 조던 풀 계약 생각하면 빠를지도
리브스에게 저 계약을 줄바에 사인&트레이드 하고 르브론 은퇴투어 하면서 1~2년 정도 버티면서 FA 시장 지켜보는게
레이커스에게는 다른 팀에게 어필하기 좋은 트레이드 매물도 없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밥무러가 작성시간 26.06.05 리브스한테 뽑아먹을게 있나요? 구단수익 생각하면 슈퍼스타인 릅갈통이 낫겠죠.
-
작성자아이고무식한양반아 작성시간 26.06.05 절대 재계약반대
-
작성자내로남불오지쥬 작성시간 26.06.05 리브스를 연 700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코메디다
-
작성자아임땅거지 작성시간 26.06.05 리브스 저 계약에 안잡으면 돈치치 다른데 간다고 하면 돈치치까지 보내라 ..저 가격에 리브스 계약하면 암흑기 시작임…공격은 몰라도 수비는 더 좋아질수가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요를레휘 작성시간 26.06.05 리빌딩버튼 눌러야될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