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왕따뚜 작성시간 26.06.05 입이 짧아요 기본적으로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작성시간 26.06.05 나도 어릴때는 멸치였다
그러다가 나이들고 운동 줄어드니 살찌더라 -
작성자괄약근해제 작성시간 26.06.05 걍 체질
-
작성자미래부자 작성시간 26.06.06 성격이 예민함 추가
-
작성자ThomasMore 작성시간 26.06.06 1 배부른 거 좋아함 2 너무 감사한 일이지만 위장이 튼튼해도 보통 튼튼한게 아님 3 같은 음식 1주일 넘게 먹어도 괜찮음.
그런데 살은 잘 안 쪄요. 집안에 살 찐 사람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