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골벅최고
|
작성시간
26.06.05
오타니가 방어율 제일 좋네;;;;
이닝수도 그리 크게 차이 나지도 않는데
-
답댓글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06
전체선수중 1위에요
-
작성자요를레휘
|
작성시간
26.06.05
로블레스키가 진짜 찐보물같음ㅋㅋ
이러다 포시가면 귀신같이 스넬,글래스나우와서 이겨줌ㅋㅋㅋ
-
작성자부유한자취생
|
작성시간
26.06.06
스킨스 사오자
-
작성자투명인간되고파
|
작성시간
26.06.06
일본인이 먹어 살리는구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