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센느 환영하는 거제 시청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05|조회수13,739 목록 댓글 2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영상 제목 : 거제 온다고 욕봤다! 안멀드나! 뜻 풀이 : 먼 길 온다고 고생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샤비토비치 | 작성시간 26.06.05 경주 시청은 머히냐.노 저어야지 작성자마 산 조 태 | 작성시간 26.06.05 ㅇㅑ 호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 작성시간 26.06.05 진짜 인생 모른다 작성자칸희발 | 작성시간 26.06.05 아...어제 거제시청 다녀왔는데 ㅜㅜ오늘갈껄... 작성자도너츄 | 작성시간 26.06.05 거제도 일 잘하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