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7시간 라이브 방송했던 걸그룹 처자들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05|조회수10,063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리센느의 7시간 15분 라이브 새벽 4시 50분 까지 방송하고 팬사인회 스케쥴 있어서 라이브 종료했지만 더 할 수도 있었다고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광빨에기절 | 작성시간 26.06.05 신라공쥬~ 작성자나도사랑이하고싶다 | 작성시간 26.06.05 저 연습생인 리브라는 친구도 노래 잘하더군요. 작성자두개의심장터보하이브리드 | 작성시간 26.06.05 오이데 오이데 마떼루요 작성자곰바우 | 작성시간 26.06.05 이제 다음나올 노래만 잘뽑히면 1티어 굳히기인데 역주행그룹은 이게 참 벽인듯 작성자요강에똥 | 작성시간 26.06.05 가윤데애는 표정관리좀해야할듯보는영상마다 기분안좋아보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