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육점이 작성시간 26.06.05 개병신같은새끼가 장사라는걸 하네.
-
작성자도무지 작성시간 26.06.05 이게 좀....예전 KTX 정시출발 문제도 있었는데, 자영업자의 마인드는 차치하고 일단 약속한 시간은 지겨야.
-
작성자박완규. 작성시간 26.06.05 예약시간까진 기다렸어야한다고봄 사장은 장사접고
-
작성자엥간히해라 작성시간 26.06.05 조금 다른 예인데.. 와이프 산후 필라테스 하는데 예약 시간 10분 전에 갑자기 일 생겼다고 시간 미뤄버림ㅎㅎ
-
작성자그랬나봐 작성시간 26.06.06 11시 장사인데 10시 57분에 열었을 리가 없죠
문열고 불키는 사간만 해도 5분은 걸리겠네요
심자어 손님 탓 까지...
장사할 자세가 안되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