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증명사진 스튜디오 노쇼 논란.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5|조회수9,717 목록 댓글 5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육점이 | 작성시간 26.06.05 개병신같은새끼가 장사라는걸 하네.
  • 작성자도무지 | 작성시간 26.06.05 이게 좀....예전 KTX 정시출발 문제도 있었는데, 자영업자의 마인드는 차치하고 일단 약속한 시간은 지겨야.
  • 작성자박완규. | 작성시간 26.06.05 예약시간까진 기다렸어야한다고봄 사장은 장사접고
  • 작성자엥간히해라 | 작성시간 26.06.05 조금 다른 예인데.. 와이프 산후 필라테스 하는데 예약 시간 10분 전에 갑자기 일 생겼다고 시간 미뤄버림ㅎㅎ
  • 작성자그랬나봐 | 작성시간 26.06.06 11시 장사인데 10시 57분에 열었을 리가 없죠
    문열고 불키는 사간만 해도 5분은 걸리겠네요
    심자어 손님 탓 까지...
    장사할 자세가 안되어 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