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따끈따끈한정회원 작성시간 26.06.05 다 막내한테 짬 때리는 시브럴 것들이 더 문제네.. 민원인보다.. 호봉만 받아처먹고 일 안하는 저런 음경만도 못한 것들부터 빨랑빨랑 짤라서 세수확보 하는 게 훨씬 낫지..
-
작성자삼사삼오 작성시간 26.06.05 어차피 욕 먹을 거 나한테 들어오는 민원 짬처리 된더 생각들게 만들게 아니라 민원 들어오면 폭탄돼서 터진다 생각들게끔 만들면 나한테 안맡김. 못맡김.
-
답댓글 작성자결빈서율이아빠 작성시간 26.06.05 이거죠. 어차피 안정적 생활을 꿈꾸고 들어온 공직. 나한테 계속 짬처리? 내 성격에 당하고 있을수 없지. ㅋㅋㅋ 어떻게든 돌려줌. 승진 늦어도 됨. 열받게 하면 입사 한달도 안된 나한테 왜 지랄이냐고 청사 가운데서 지랄 염병떨듯. 어디서든 계속 붙잡고 늘어질거. 계속 질문. 민원전화오면 없다고 하라고 하시는데요. ㅋㅋㅋㅋ 민원인이 오셔야해결됩니다. 이지랄 떨듯.
-
작성자난앓아요 작성시간 26.06.05 시청이든 행정복지센터든 전화하면 90프로 이상 "담당자가 자리에 없습니다". 수시로 부서이동 시켜서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을 앉혀놓음.
-
작성자황비홍 작성시간 26.06.06 일이 많으면 사람을 늘려야지. 정부에 민원 넣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