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돈 좀 있는 고길동.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5|조회수8,723 목록 댓글 2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패디핌블렛 | 작성시간 26.06.05 와 ㄷㄷ
  • 작성자iNuGi | 작성시간 26.06.05 둘리가 개객끼임 ㅋㅋㅋ
  • 작성자따끈따끈한정회원 | 작성시간 26.06.05 누군가가 말하길, 고길동이 불쌍해져 보이기 시작하면 어른이 된 거라고,, ㅎㅎ
  • 작성자짱구짱구짱구 | 작성시간 26.06.05 진지 좀 빨아보자면 60평 이상 추정은 틀렸음. 보통 주택을 지을 때 1필지에 짓는데 서울은 보통 30평 좌우라서 그 안에 들어가는 단층주택이 60평일 수는 없음. 그리고 쌍문동 땅은 그다지 비싸지도 않음. 그냥 부모님한테 서울 외곽집 물려받은 대기업 차부장 정도.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06 이걸 계산적으로 바라보는 현실이 슬프긴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