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패디핌블렛 작성시간 26.06.05 와 ㄷㄷ
-
작성자iNuGi 작성시간 26.06.05 둘리가 개객끼임 ㅋㅋㅋ
-
작성자따끈따끈한정회원 작성시간 26.06.05 누군가가 말하길, 고길동이 불쌍해져 보이기 시작하면 어른이 된 거라고,, ㅎㅎ
-
작성자짱구짱구짱구 작성시간 26.06.05 진지 좀 빨아보자면 60평 이상 추정은 틀렸음. 보통 주택을 지을 때 1필지에 짓는데 서울은 보통 30평 좌우라서 그 안에 들어가는 단층주택이 60평일 수는 없음. 그리고 쌍문동 땅은 그다지 비싸지도 않음. 그냥 부모님한테 서울 외곽집 물려받은 대기업 차부장 정도.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작성시간 26.06.06 이걸 계산적으로 바라보는 현실이 슬프긴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