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삼성그룹 계열사 시가총액

작성자cervelo|작성시간26.06.05|조회수22,577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싯다르타쿠스 | 작성시간 26.06.05 광고업체가 2조나 하네요 ㄷㄷㄷ
  • 작성자PACIFIC2 | 작성시간 26.06.05 삼성전기ㅎㄷㄷㄷ
  • 작성자메탈리카 | 작성시간 26.06.05 삼성공화국에 살고있다
  • 작성자빌덴크 | 작성시간 26.06.05 전에 댓글에 여자들 머리 하러가면 기본 10만원이라고 삼성에서 진출해달라고 한걸보면 삼성공화국이 양면의 동전 같기도 함.
  • 작성자세계군림한놈 | 작성시간 26.06.06 호텔신라 한3조 쥐어주면 나한테 팔겠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