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싯다르타쿠스
|
작성시간
26.06.05
광고업체가 2조나 하네요 ㄷㄷㄷ
-
작성자PACIFIC2
|
작성시간
26.06.05
삼성전기ㅎㄷㄷㄷ
-
작성자메탈리카
|
작성시간
26.06.05
삼성공화국에 살고있다
-
작성자빌덴크
|
작성시간
26.06.05
전에 댓글에 여자들 머리 하러가면 기본 10만원이라고 삼성에서 진출해달라고 한걸보면 삼성공화국이 양면의 동전 같기도 함.
-
작성자세계군림한놈
|
작성시간
26.06.06
호텔신라 한3조 쥐어주면 나한테 팔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