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눔의즐거움.......... 작성시간 26.06.05 스마트폰 생기고 톡방 매일 아침마다 인사 먼저합니다
가족 톡방 2개
군대 톡방 4개
친구 톡방 6개
게임 톡방 3개 -
작성자아갈통파이터 작성시간 26.06.05 그러니까 당연히
먼저 연락하고 사람들과 어울림에 어려움이 없기만해도 다른 사람들 머리 위에 올라가 있을 수 있지 -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
작성자분석젖문가 작성시간 26.06.05 가만 보면 갈등과 증오의 시대입니다.
남녀 갈등, 세대 갈등, 빈부격차의 갈등, 지역 갈등... -
작성자감히 니 주제를 모르고 작성시간 26.06.05 1년에 친구 한 두번만 보면 됨 ... 뿔뿔히 흩어져 살아서 만나기도 쉽지 않음 ... 요세는 친구들은 카톡에서만 자주 만나는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