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울한오늘 작성시간 26.06.05 처음에나 보람이고 뭐고 찾지 몇십년 하다보면 존나 하기 싫은데 먹고 살아야 하니까 그냥 하던거 하는거지.
-
작성자오지마킥 작성시간 26.06.05 안하면 굶어 죽을판이니까 그냥 하는거죠
싫고 말고 할게 어딨나요 ㅋㅋ -
작성자칸수 작성시간 26.06.05 먹고 살자고 하는거니까ㅋㅋ
-
작성자iNuGi 작성시간 26.06.05 10대 시절부터 지겨운 가난이 싫고, 일선 노동이 지겨워 20~30대 청춘을 갈아 넣고 다행히 현재의 자리까지 안착함.
-
작성자이런옘병 작성시간 26.06.05 처자식 없었으면 그냥 알바나 하면서 살고 싶지
아니면 돈 필요할때 인력이나 쿠팡 나가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