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그드랍스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cyrano 작성시간 26.06.05 성심당때문에 대전 사람인거 밝히는게 꺼려질정도
다들 빵좀 사오라고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폴라베어는북극곰 작성시간 26.06.05 옛날에 천안사람이면 갈땐 호도과자 안사가면 난리 ㅋㅋ
-
작성자니놈이감히 작성시간 26.06.05 이젠 다들 그만 사오랍니다
갈때마다 사갔더니 -
작성자젠주 작성시간 26.06.06 며칠전에 마라 고로케랑 망고시루 먹고 진짜
감동했네요 이성당의 동네에 살고있는데
맛자체가 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