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슬립낫
|
작성시간
26.06.05
와... 거제 2편은 편집 영화같네요ㄷㄷ 아모르파티🥳
-
작성자에미야물좀다오
|
작성시간
26.06.05
아이돌 진짜 뼈말라네
물들노젓
-
작성자다크킬러
|
작성시간
26.06.05
그리고 오늘 거제2편 공개
이거PD레알 기획이랑 연출 장난아님
마지막 몇분은 진짜 인생다큐처럼 나옴
다큐3일 저리가라
-
작성자색기발랄10
|
작성시간
26.06.05
원이 볼 수록 호감
-
작성자바다가 좋아서
|
작성시간
26.06.06
거제 시민으로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