깻잎에 김치 파절이 올리는 젠슨황 작성자viva la vida4|작성시간26.06.05|조회수28,149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안의눈물이 | 작성시간 26.06.05 쌈 그렇게 먹는거 아닌데 작성자김극혐 | 작성시간 26.06.05 쌈은 타코가 아니야.. 작성자꼼장어사쥬 | 작성시간 26.06.05 저기 안그래도 사람많은데 ㅈ나많아지겠네 작성자톰소여의보험 | 작성시간 26.06.05 깻잎 안먹는 나라도 많지않나? 작성자호기심많은예술가 | 작성시간 26.06.06 소싯적에 그래픽카드팔러 용산전자상가 왔다갔다하신 분이라 전혀 새로울건 없을텐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