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작성시간 26.06.05 다들 그렇죠
그냥 삶이 진짜 너무 무거워요 -
작성자별빛달빛 작성시간 26.06.05 제가 정말 좋아하는 가수중에
잔나비 라는 가수가 있는데
그 노래중에
” 꿈과 책과 힘과 벽 “
이라는 노래 꼭 들어보시길..
마지막 가사중에
“ 자고 나면 괜찮아질 거야
하루는 더 어른이 될 테니
무덤덤한 그 눈빛을 기억해
어릴 적 본 그들의 눈을
우린 조금씩 닮아야 할 거야 ”
이 가사가 진짜 가슴을 정통함 -
답댓글 작성자난앓아요 작성시간 26.06.05 처음 들었을 때 정말 울뻔했어요
-
작성자아침의눈보라 작성시간 26.06.06 황경아.. 얼굴도 선하고 생각과 마인드도 너무 좋네요
-
작성자족구게시판 작성시간 26.06.06 뭉클하네요. 잘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