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다큐 3일에 나온 행복을 찾는 시민분

작성자SJ07141004|작성시간26.06.05|조회수37,788 목록 댓글 2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05 다들 그렇죠
    그냥 삶이 진짜 너무 무거워요
  • 작성자별빛달빛 | 작성시간 26.06.05 제가 정말 좋아하는 가수중에
    잔나비 라는 가수가 있는데
    그 노래중에
    ” 꿈과 책과 힘과 벽 “
    이라는 노래 꼭 들어보시길..
    마지막 가사중에

    “ 자고 나면 괜찮아질 거야
    하루는 더 어른이 될 테니
    무덤덤한 그 눈빛을 기억해
    어릴 적 본 그들의 눈을
    우린 조금씩 닮아야 할 거야 ”

    이 가사가 진짜 가슴을 정통함
  • 답댓글 작성자난앓아요 | 작성시간 26.06.05 처음 들었을 때 정말 울뻔했어요
  • 작성자아침의눈보라 | 작성시간 26.06.06 황경아.. 얼굴도 선하고 생각과 마인드도 너무 좋네요
  • 작성자족구게시판 | 작성시간 26.06.06 뭉클하네요. 잘 되시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