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홍어 ㅎㅎㅎㅎ

작성자살치살 매냐|작성시간26.06.05|조회수4,884 목록 댓글 24

이거 투표 까지 의심스럽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ude0321 | 작성시간 26.06.05 이건 대놓고 선관위가 부정선거 논란을 불러 일으키려 작정한 사건이라 봅니다. 정원오가 당선되었다면 여지없이 부정선거로 몰고 갔을거에요. 중앙선거위원장은 대법관이 맡게 되어 있고, 각 지방 선거위원장은 그 지방의 법원장이 맡습니다. 이건 조희대가 대 놓고 호작질 하려다 희안하게 오세훈이가 당선되니까 유야무야 넘어가는 것 같은데, 제대로 국조해서 조져야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저어새 | 작성시간 26.06.05 맞습니다. 이거야 말로 특검해야되요
  • 작성자나상실의 시대 | 작성시간 26.06.06 일베 새끼들은 그냥 죽어도 됨.
  • 작성자놀고만싶어 | 작성시간 26.06.06 게자식 소신있게 전라도 비하 헀습니다 하지 비열하게 몰랐다고하는게 더 야비함을느끼네요
  • 작성자쉑쉬뮤직 | 작성시간 26.06.08 미친.. 재선거 해라 진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