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운동선수들이 경기중 바나나를 먹는 이유

작성자북극성|작성시간26.06.05|조회수65,052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지마킥 | 작성시간 26.06.05 47~48도 이런데서 골프치면 입맛이고 뭐고 그냥 살기 위해서 억지로 쑤셔넣게 됩니다 ㅠㅠ
  • 작성자마 산 조 태 | 작성시간 26.06.05 KPGA 시합가면
    시작전에 바나나 초코바 줍니다 선수 캐디 각각 하나씩
  • 작성자작은외침 | 작성시간 26.06.06 태국에서 공치는데 너무 더워서 기력이 떨어질때 두리안 먹으니 너무 좋드라구요
  • 작성자춤추는센타포드 | 작성시간 26.06.06 나도 조축나가서 바나나 먹는데 ~헷
  • 작성자왕따뚜 | 작성시간 26.06.06 러닝 시작전에 제일 부담없이 먹을수 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