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톰소여의보험
|
작성시간
26.06.05
팔도비빔면 편의점에 없던데
-
작성자낭만에대하여
|
작성시간
26.06.05
김동현이 육개장사발면정도
-
작성자젠주
|
작성시간
26.06.06
참깨가 없다니..
-
작성자티라노사우르스
|
작성시간
26.06.06
강력하다 강력해
-
작성자바라바고
|
작성시간
26.06.06
진짜 20년 넘게 진라면만 먹었음
해물넣고 파넣고 마늘넣고 그런식으로 요리처럼 해먹었음
근데 신라면 550ml 물만 딱맞춰 끓여먹고 다 부질없단 생각듬 ㅋㅋㅋ
신라면이 왜 1등인지 알게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