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라면 랭킹 10위 안에 드는게 빡센 이유

작성자잘뽑아야성공|작성시간26.06.05|조회수8,872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톰소여의보험 | 작성시간 26.06.05 팔도비빔면 편의점에 없던데
  • 작성자낭만에대하여 | 작성시간 26.06.05 김동현이 육개장사발면정도
  • 작성자젠주 | 작성시간 26.06.06 참깨가 없다니..
  • 작성자티라노사우르스 | 작성시간 26.06.06 강력하다 강력해
  • 작성자바라바고 | 작성시간 26.06.06 진짜 20년 넘게 진라면만 먹었음
    해물넣고 파넣고 마늘넣고 그런식으로 요리처럼 해먹었음
    근데 신라면 550ml 물만 딱맞춰 끓여먹고 다 부질없단 생각듬 ㅋㅋㅋ
    신라면이 왜 1등인지 알게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