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수랑 싸운 폴리지 컷 많이 났는데 자기집 뒷뜰가서 꼬멘다고 한거 병원까지 데리고가서 꼬메주네요 ㅎㄷㄷ
걍 응급실 보내도될텐데 외국인이라 비싸기도할테고
황인수 빠따는 진짜 좋긴하나보네 ㅋㅋ
여튼 저렇게 케어해주는건 선수들 입장에선 진짜좋을듯..
https://youtu.be/GD4TBIfIxBc?si=KcHuK-9gsNkp4KIm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눌지 작성시간 26.06.05 ?????????????????
-
답댓글 작성자술취한호랑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유튭 영상을 못올리나봐요 ?ㅋㅋㄱ??
-
답댓글 작성자술취한호랑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클라우드 아 감사합니다 수정했습니닿ㅎㅎ
-
작성자덥다 건드지마라 작성시간 26.06.05 코좀 닮앗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