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리센느 섭외한 국가유산청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6.05|조회수13,215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슈퍼마리오 | 작성시간 26.06.05 런어웨이로 컴백했다고 나오는거 보니 4~5월쯤 찍은 것 같은데 뜨기 전 섭외라 타이밍이 좋았죠
  • 작성자아난다여 | 작성시간 26.06.06 리센느 요즘 좋아해서 봤는데
    국가유산청은 좀더 유튜브 감성으로 만들었으면 좋았을거라 생각함..
    보면서 무슨 공익광고처럼 느껴져서..리센느 애들 예능감도 엄청 좋더만
  • 작성자fatboy23 | 작성시간 26.06.06 더 잘되라 라센
  • 작성자나도사랑이하고싶다 | 작성시간 26.06.06 리브? 진짜 이쁘네
  • 작성자나상실의 시대 | 작성시간 26.06.06 가보정 광고 한번 하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