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슈퍼마리오 작성시간 26.06.05 런어웨이로 컴백했다고 나오는거 보니 4~5월쯤 찍은 것 같은데 뜨기 전 섭외라 타이밍이 좋았죠
-
작성자아난다여 작성시간 26.06.06 리센느 요즘 좋아해서 봤는데
국가유산청은 좀더 유튜브 감성으로 만들었으면 좋았을거라 생각함..
보면서 무슨 공익광고처럼 느껴져서..리센느 애들 예능감도 엄청 좋더만 -
작성자fatboy23 작성시간 26.06.06 더 잘되라 라센
-
작성자나도사랑이하고싶다 작성시간 26.06.06 리브? 진짜 이쁘네
-
작성자나상실의 시대 작성시간 26.06.06 가보정 광고 한번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