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초현실주의 작성시간 26.06.06 늦은저녁에 초병근무가려고 식당지나가면 취사병들끼리 짜파게티에 짭스팸.비엔나 온갖 식자재 때려붙고 먹는거 보면 너무 부러웠음 ㅜㅜ
-
작성자썽호이 작성시간 26.06.06 옆 내무실에 취사병있었는데 새벽마다 나가는게 힘들어보이다가도 밥끝나고 거기 짱박혀서 자고먹고하는게 부럽기도하고 ㅎ
-
작성자부유한자취생 작성시간 26.06.06 군대 다시가면 취사병 할 생각있음
요리라도 배워서 나와야지
칼질이라도 ㅋ -
작성자쪼매난잠비디스 작성시간 26.06.06 군생활에서 취사병한테 가장 크게 받은게 계란후라이였는데
-
작성자VOLVO 작성시간 26.06.06 전쟁났을때는 어떻게돌아가는건지
그냥 전쟁 배제하고 인원없으니 저렇게하는거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