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취사병 근황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05|조회수9,765 목록 댓글 1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현실주의 | 작성시간 26.06.06 늦은저녁에 초병근무가려고 식당지나가면 취사병들끼리 짜파게티에 짭스팸.비엔나 온갖 식자재 때려붙고 먹는거 보면 너무 부러웠음 ㅜㅜ
  • 작성자썽호이 | 작성시간 26.06.06 옆 내무실에 취사병있었는데 새벽마다 나가는게 힘들어보이다가도 밥끝나고 거기 짱박혀서 자고먹고하는게 부럽기도하고 ㅎ
  • 작성자부유한자취생 | 작성시간 26.06.06 군대 다시가면 취사병 할 생각있음
    요리라도 배워서 나와야지
    칼질이라도 ㅋ
  • 작성자쪼매난잠비디스 | 작성시간 26.06.06 군생활에서 취사병한테 가장 크게 받은게 계란후라이였는데
  • 작성자VOLVO | 작성시간 26.06.06 전쟁났을때는 어떻게돌아가는건지
    그냥 전쟁 배제하고 인원없으니 저렇게하는거겠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