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v태권v 작성시간 26.06.06 선생님이 300장 찍어줬으면 고마워해야지~ 뭔 권리인줄아나
-
작성자나의그대 작성시간 26.06.06 단체사진이 국룰아님?
200장씩이나 아이들 찍는것도
놀라울뿐이다 -
작성자솔직하게말해서. 작성시간 26.06.06 그냥 공평하게 찍지 말던가, 위에 계산처럼 가정한게 사실이라고 쳐도 내자식은 얼마나 아싸이길래 고작 5장만 나왔을까?고민하고 가르쳐야 될거 아닐까?
-
작성자스파시바 작성시간 26.06.06 어지럽네 오늘도 저렇게 되지말자 다짐 합니다.
-
작성자어나더day 작성시간 26.06.06 그럼 민원을 넣지말고 교사에게 우리아이 적응 잘하냐고 물어보면 될일. 우리애 사진은 왜 5장 밖에 없냐고 민원 넣을일이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