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식당에서 맛 없다는 얘기를 크게 하는 사람 어떻게 생각하나요?"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06|조회수4,145 목록 댓글 2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파시바 | 작성시간 26.06.06 아 손놈이 왔네. 어 들렸어요? 손놈이라서 손놈이라 한건데 왜요? 이래도 괜찮으면 인정 ㅋ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07 사회적인 지능이 개차반인 폐급인거지
  • 작성자너왜이러냐진짜 | 작성시간 26.06.07 일행끼리 얘기하는 수준은 얼마든지가능. 큰~소리로 반복해서 하는건 예의없음
  • 작성자챤쵸 | 작성시간 26.06.08 저것도 문제지만 누가 음식 사줄때 다 쳐먹고 맛없네 어쩌네 하는 인간도 있음
  • 작성자불꽃남자 슛돌이 | 작성시간 26.06.08 저 흰옷 여자는 누구에요?어휴~~~너무 좋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