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짱구짱구짱구 작성시간 26.06.06 오히려 저런급에서 하시는 분들 중에 축의금 안받는 분들 꽤 됩니다. 제 친구는 저긴 아니고 비슷한 급의 호텔에서 하는데 그랜드볼룸 빌리고 모자라서 홀을 하나 더 빌렸는데 축의금 안받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오토메 작성시간 26.06.06 우리 회사 주주님도 저기서 막내 장가보냈는데 축의금 안 받으심 ㅎㅎ 예식비 그거 뭐 얼마나 한다고 그러면서 ㅎ
-
작성자나랑드사이다 작성시간 26.06.06 호텔 노났죠 호텔들은 지금 환율 특수에 중국인 관광객까지.. 서울 숙박업소 부족으로 초초초초초초초초호황
-
작성자PACIFIC2 작성시간 26.06.06 저러고 2년후 이혼엔딩
-
작성자부유한자취생 작성시간 26.06.06 저정도 쓰면 숙박은 하루 서비스로 해주나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