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yJAY 작성시간 26.06.06 학교다닐때 조회진짜ㅋㅋ 여자애들 한두명씩 픽픽 쓰러지고...나도 한참 컨디션 안좋은날 하늘이 노랗게 되고 입술 보라색된적 있었음..
-
작성자suzuki 작성시간 26.06.06 1월생이라 핵교 일찍가서 78년이 국민핵교 1학년이었는데 생생합니다.ㅎ
-
작성자그림자수비대 작성시간 26.06.06 교장 가오를 위해 몇명이 희생한거여
-
작성자창후짱 작성시간 26.06.06 줄 제대로 선다고 날라차기하던 교장 사위 체육선생 ㄱㅅㄲ
-
작성자에카트로 작성시간 26.06.07 진짜 존나게 싫었음 학교도 1시간.늦게 끝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