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극혐 작성시간 26.06.06 강아지 산책할겸 우리 동네 공원 놀이터 돌아다니다 아이들 얘기하는거 보는데
A : 안녕? 너 몇살이야?
B : 나 6살..
A : 나 7살인데, 같이 놀래?
B : 그래~!
케바케임 -
작성자Mr. K-1 작성시간 26.06.06 초딩때 거의 놀이터 왕이였는데 숫기 1도 없습니다ㅠ
-
작성자벌목꾼 작성시간 26.06.06 요즘 애들은 비닐봉지에 본드 넣고 환각놀이 안함
-
작성자오스트랄 작성시간 26.06.06 어른 키보다도 훨씬 높았던 구름다리....
-
작성자왕따뚜 작성시간 26.06.06 그 구름다리 위를 걸어 다녔음 지금 생각해보니 유격 뺨치는 훈련이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