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요즘 애들이 숫기가 없는 이유

작성자모나스얌얌|작성시간26.06.06|조회수14,563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극혐 | 작성시간 26.06.06 강아지 산책할겸 우리 동네 공원 놀이터 돌아다니다 아이들 얘기하는거 보는데
    A : 안녕? 너 몇살이야?
    B : 나 6살..
    A : 나 7살인데, 같이 놀래?
    B : 그래~!
    케바케임
  •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06 초딩때 거의 놀이터 왕이였는데 숫기 1도 없습니다ㅠ
  • 작성자벌목꾼 | 작성시간 26.06.06 요즘 애들은 비닐봉지에 본드 넣고 환각놀이 안함
  • 작성자오스트랄 | 작성시간 26.06.06 어른 키보다도 훨씬 높았던 구름다리....
  • 작성자왕따뚜 | 작성시간 26.06.06 그 구름다리 위를 걸어 다녔음 지금 생각해보니 유격 뺨치는 훈련이였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