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PC방 덮친 촉법 여중생들의 소화기 테러.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6|조회수6,386 목록 댓글 3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06 피떡으로 만들어야하는데
  • 작성자작은외침 | 작성시간 26.06.07 부모에게 민사로 보상청구 돼잖아여?
  • 답댓글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07 부모는 뭔 죄유? 과거처럼 애들한테 처벌할 권한이 있는 것도 아니고... 때리면 육체적 학대, 용돈 삭감이나 외출금지 같은거 하면 정서적 학대... 아동학대 막겠답시고 민법상 부모의 지도권을 삭제했는데 부모가 뭔 죄로 그걸 책임져야 하는지 진짜 궁금합니다. 학교 선생이랑 별 차이 없어요. 애가 때리면 그냥 도망가는게 답일 정도입니다. 부모의 손발을 다 묶어 놓고 뭘 책임지라는건지 모르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작은외침 | 작성시간 26.06.09 ThomasMore 미성년 자녀의 법정대리인음 부모에요.
    민법상 감독책임자의 의무도 있고...
    그리고 부모가 뭔죄냐고 하면 그럼 피해자는 도대체 무슨죄를 지었길레 그 피해액을 떠 앉아야하죠?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07 대갈통을 다 부숴야 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