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준 : 제팔에 문신이 뭔줄아세요? 작성자우마르누르마고메도프|작성시간26.06.06|조회수6,768 목록 댓글 5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광화문LPG | 작성시간 26.06.06 큰 문신 있으면 군대 안 간다는 소문 듣고 한 거 아녀? 작성자InCuBus | 작성시간 26.06.06 외국인이 고맙네 작성자Wrefimania | 작성시간 26.06.06 됐고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6.06 이새키 언제까지 봐야하나 작성자흑인 | 작성시간 26.06.08 한국이 너를 자랑스러워 하지 않는게 문제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