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전설의뽀빠이
|
작성시간
26.06.06
진짜 감히 함부로
타인들이 비난할 수 있을까?
-
작성자계수기
|
작성시간
26.06.06
다운증후군 검사가 있는거부터 결과는 정해져있음
-
작성자Mrbread
|
작성시간
26.06.06
당연한거 아님
-
작성자기소불욕물시어인
|
작성시간
26.06.06
저라도 같은 선택 할 거임. 반대로 내가 다운증후근 아이로 태어났음 원망할 거임.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07
굳이 그걸 전세계에 알려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