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취업했는데 네시간만에 잘림

작성자우마르누르마고메도프|작성시간26.06.06|조회수5,849 목록 댓글 1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열혈싸나이 | 작성시간 26.06.06 사장님이 착하게 잘 말하시네... 단순 노동 반복이면 몰라도 일을 배워야 하는거면 2주하고 나갈사람 쓰면 가르쳐야 하는사람입장에선 별로지 일좀 할만하네 싶으면 나가는거 아녀 ㅋㅋ
  • 작성자레이철 | 작성시간 26.06.06 사장님.좋은분이시네요
  • 작성자연천고라니 | 작성시간 26.06.06 사장이 좋네.
  • 작성자iNuGi | 작성시간 26.06.06 옛 기억이 새록새록 ㅎㅎ
  • 작성자로또1등백수 | 작성시간 26.06.06 사장이 잘함... 업무 첫날부터 카메라들고 저지랄이면 카메라 뿌셔버리고 싶을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