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열혈싸나이 작성시간 26.06.06 사장님이 착하게 잘 말하시네... 단순 노동 반복이면 몰라도 일을 배워야 하는거면 2주하고 나갈사람 쓰면 가르쳐야 하는사람입장에선 별로지 일좀 할만하네 싶으면 나가는거 아녀 ㅋㅋ
-
작성자레이철 작성시간 26.06.06 사장님.좋은분이시네요
-
작성자연천고라니 작성시간 26.06.06 사장이 좋네.
-
작성자iNuGi 작성시간 26.06.06 옛 기억이 새록새록 ㅎㅎ
-
작성자로또1등백수 작성시간 26.06.06 사장이 잘함... 업무 첫날부터 카메라들고 저지랄이면 카메라 뿌셔버리고 싶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