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울트랄라 작성시간 26.06.06 너무비싸서 무한리필 잘하는데만 갑니다.
혼자 4인분이상먹으면 코스트코나 무한가야됨 -
작성자개비기인생 작성시간 26.06.06 저기에 술 먹으면 1명당 2병 1만추가
-
작성자달아달아 작성시간 26.06.06 것보다 한돈쓰는 비싼곳은 장사 안되더군요 캐나다산 수입산 싼데가 박터짐 3인가족 실컷 배터지게 먹어도 후식포함 5만원임
-
작성자투혼의기사 작성시간 26.06.06 진짜 마음 먹고 가야 하는곳이 되어버렸죠 가볍게 가는게 아니라
남자2명이서 술 + 고기3인분 만 먹어도 7~8만원 나오고 여기다 사이드까지 시키면 10만원 가까이 나오더라구요 -
작성자타미힐피거2 작성시간 26.06.06 옷에 냄새베이지.
고기는 적은데 비싸지.
반찬은 셀프고 소주는 5천원이지.
정량대로 주문 바랍니다 하면 대패고 싸다 느낌만 주지 실질적으로 두번 시키면 5만원 넘음.
차라리 보쌈집이나 족발집 가는 게 훨 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