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엄마 앞에선 다 소용없다.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6|조회수5,944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올타쿠낭 | 작성시간 26.06.06 전문의까지 하는 넘이 그냥 전기료 걱정없이 에어컨 틀고 자긋지 주작도 정도껏해야지
  • 답댓글 작성자니가가라모히또 | 작성시간 26.06.06 에어컨 싫어 하는 사람들 있어요. 저도 에어컨 바람 싫어서 선풍기 틉니다. 특히 잘때는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신도림지주 | 작성시간 26.06.06 왜케 화나심ㅋㅋ
  • 답댓글 작성자올타쿠낭 | 작성시간 26.06.06 신도림지주 화낸건 아닌데.. 그렇게 보였다면 죄송합니다
  • 작성자배곱 | 작성시간 26.06.06 밑에 리센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