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올타쿠낭 작성시간 26.06.06 전문의까지 하는 넘이 그냥 전기료 걱정없이 에어컨 틀고 자긋지 주작도 정도껏해야지
-
답댓글 작성자니가가라모히또 작성시간 26.06.06 에어컨 싫어 하는 사람들 있어요. 저도 에어컨 바람 싫어서 선풍기 틉니다. 특히 잘때는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신도림지주 작성시간 26.06.06 왜케 화나심ㅋㅋ
-
답댓글 작성자올타쿠낭 작성시간 26.06.06 신도림지주 화낸건 아닌데.. 그렇게 보였다면 죄송합니다
-
작성자배곱 작성시간 26.06.06 밑에 리센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