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비행기 다 타면 정시 아니어도 출발한다는 대구 공항.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6|조회수6,383 목록 댓글 2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반도원 | 작성시간 26.06.06 사람 다 타면 바로 출발하는 항공 전문 용어도 있었는데...복잡하지 않은 공항에선 이런 경우 많은거 같던데
  • 작성자검둥개 | 작성시간 26.06.06 다른데도 활주로 한산하면 그렇습니다
  • 작성자별빛달빛 | 작성시간 26.06.06 관제탑에서 승인 해주나?
  • 작성자썸타고싶다 | 작성시간 26.06.06 바로 이번주 청주공항에서 일본다녀왔는데 청주도 탑승수속할때 말하던데요 좌석이 만석이라 좀 일찍 출발할거같다고 일찍 탑승하라고 실제로 30분정도 일찍 이륙했네요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07 비행기는, 조종사가 그래서 그런건 아니고... 탑승객들이 영남 사람들이라 서둘러 탑승했기 때문일겁니다. 원래 탑승객 다 타면 다른데서도 일찍 출발합니다. 다만 느리적 거리는 인간들이 많아서 라스트 콜에 다시 라스트 콜을 띄우고 그것도 모자라 카트에 태우고 달리고 뭐 그 G랄들을 떨어서 그렇지 ㅋㅋㅋ 항공기고 여객선이고 탑승객 확인되는 이동수단은 다 그렇습니다.
    참고로... 오키나와에서 뱅기 탑승을 기다리는데... 출발 10분전이라며 라스트 콜을... ㄷㄷㄷ 근데 그 와중에도 느긋하게 손을 드시던 아시아 대륙의 탑승객 ㅋㅋㅋ 대륙의 기상이 느껴지며 간접 짜증이 함께 몰려오더군요. 그 사람이 나와 함꼐 인천으로 가는 거였다면 ㄷㄷㄷ 문제는 그 승객이 거기서 바로 타는게 아니라는거... 거기서 다시 보안검사 받고 게이트까지 가서 탑승해야 하는데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