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썸녀 키가 156이라 이성적잇 매력이 반감되는데 제가 느끼는 감정이 이상한가요?

작성자목련이조아6|작성시간26.06.06|조회수4,567 목록 댓글 37





배가 마이…




ㅍ.ㅇㅌ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택 | 작성시간 26.06.06 비율이좋으면괜찮음
  • 작성자털밑썸씽 | 작성시간 26.06.06 가슴이 작은가봐
  • 작성자beckham7 | 작성시간 26.06.06 썸 혼자 타다가 여자가 밀어내니까 저런글로 욕보이는듯
    뭐든 싫고 이성적 매력 반감이면 썸안타고 안만나면 될걸 ㅋㅋ
  • 작성자기소불욕물시어인 | 작성시간 26.06.06 와이프 160인데 5~10센티 작음 좋겠음
  • 작성자황제의무릎팍 | 작성시간 26.06.08 키가 작으면 비율이 똥망일 가능성이 높음 ~ 비율만 좋으면 작아도 이쁘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