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한국인들은 왜 그렇게 타이핑이 빠른거야?.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6|조회수8,537 목록 댓글 1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똥막대기 | 작성시간 26.06.06 세이에서 한글 타자 , icq에서 영어타자 ㅋㅋ
  • 작성자나이쑤에요 | 작성시간 26.06.06 애들 조기교육 시킬려고 한컴 타자연습 하라고 그렇게 말했는디..안듣더만 ...ㅡ.ㅡ
  • 답댓글 작성자입만열면구라 | 작성시간 26.06.06 게임을 시키면 금방 늘어요
  • 작성자참치로태어날걸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
  • 작성자타미힐피거2 | 작성시간 26.06.06 러브헌트라는 채팅에서 아이디를 양아치스러운 걸로 하니까 여자들한테 쪽지 엄청 옴. 그때가 2001년도였나? 중딩때였는데 진짜 계속 쪽지가 오는데 답장은 해야겠고. 막 치다보니까 자판도 모르는데 어느새 타자 속도 400대였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